반응형

2025/04/22 2

미국 팜스프링스 &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1박2일 여행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집밥앨맘예요. 미국에 와서 꼭 해보고 싶었던 국립공원 로드트립! 그 첫 번째 여정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드디어 앨리스네 가족도 캘리포니아의 팜스프링스 &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1박 2일 여정에 도전했어요! 얼바인에서 출발해 백두산 높이만큼을 단 10분 만에 올라간다는 케이블카(트램웨이)를 타고 눈 덮인 겨울 숲도 걸어보고, 밤엔 별 보러 사막으로 향했지만… 상상과는 조금 달랐던 별보기 실패담에다가, 너무나도 이뻤던 팜스프링스 다운타운, 열 살 앨리스의 미국 국립공원 주니어레인저 첫 도전까지! 정말이지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답니다. 오늘은 그 프롤로그를 소개합니다.팜스프링스 &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여행 DAY 11. 에어리얼트램웨이 – 해발 2,500m의 절경Palm Springs Aerial..

미국 학교생활의 추억을 담은 기록, Yearbook 사진 촬영기(ft.South Coast Photographic)

안녕하세요 집밥앨맘입니다. 얼바인에 있는 초등학교에 다니는 앨리스는 올해 1월 전학을 왔어요. 그런데 미국 학교에서는 매년 '이어북(Yearbook)'이라는, 일종의 졸업앨범처럼 한 해를 정리하는 기념 책자를 만든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이 이어북에는 학생 개별 사진은 물론, 각 반 사진, 수업 활동, 행사 사진 등 학교에서 있었던 일들이 다양하게 실려요. 특히 졸업학년이 아닌 학년의 학생들에게도 제공되며, 학교생활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아주 미국스러운 문화 중 하나랍니다.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이어북 사진 촬영은 작년 12월, 학기 말에 이미 끝났고, 앨리스는 올해 1월에 전학을 왔기 때문에 공식 촬영에 포함되지 않았던 거예요. 그래도 이왕 미국 학교생활을 시작한 김에..

반응형